A/S 서비스 가능 브랜드
하단 브랜드 공식 취급접에서 구입한 제품은 A/S가 가능하며
품목에 따라 유상수리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A/S 시스템
- 1. 접수
- 택배접수편하신 택배사 이용
- 인쇄하기 출력본 동봉성명, 전화, 주소, 요청내용
- 2. 입고
- 접수택배 도착 후 익일 순차적 확인 및 접수
- 문자발송입고 완료시 안내문자
- 3. 진행중
- A/S 대기입고 순서대로 진행
- 담당배정A/S 진행
- 4. 완료대기
- A/S 완료 문자발송유상의 경우 해당 계좌와 비용 문자 발송
- 5. 완료
- 택배발송고객님 제품 확인
* 보다 빠른 A/S를 위해 3만원 이하 비용 발생의 경우, 사전 연락 없이 A/S 진행 후 비용 문자가 발송되는 점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택배접수
- 원활한 수리를 위해 택배 접수만 받고 있습니다.(방문접수 및 방문수리 불가 하오니, 양해바랍니다)
- 택배 접수 시 해당 홈페이지 접수 후 (인쇄하기) 출력본을 동봉해주시고 수리 부위에 표시를 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와 정확한 A/S가 가능 합니다.
- A/S 접수 의뢰서가 불일치할 경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AS 센터 :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사근절길 17-62 / 070-4365-5337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503-733888 예금주 (주)에이치케이디코리아] 입니다.
- 배송비용 : 택배 비용은 수리 접수시에는 소비자가 선불로 부담하며, 수리 후에는 당사에서 선불로 배송 합니다.
A/S 처리기간
- 일반적인 A/S 서비스 기간은 입고 후 1주 ~ 4주 정도 소요 됩니다.
(접수량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주)에이치케이디코리아 유통 제품이 아닐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 택배 배송 중 파손 제품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오염이 심하거나 젖은 제품은 A/S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 A/S 완료 후 보관 기간은 15일 입니다. 이후에 보관상 문제로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수리 후 교체 전 부품은 특별한 요청이 없을 시에는 폐기처리 됩니다.
(무상수리의 경우 교체전 부품에 대해 별도 요청과 관계없이 자동 폐기처리)
- 수리비 입금 완료시 출고 가능합니다.
품질의 보증
다음과 같이 제품을 보증합니다.
- 보증기간은 지프, 쟈칼, 블랍, 로드스터, 노르딕 크로스등 공식취급점에서 구입한 날로부터 1년간입니다.
(단, 사용한 경우 사용 목적 및 상황에 따라 단축 변동 적용 됩니다.)
- 보증기간 동안 발생한 자재 및 제작과정상의 결함은 수리, 부품교체, 교환, 환불의 순서로 무상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자연마모, 오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비공식 외부 업체에 의한 임의적인 수리 등은 무상 A/S서비스 대상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무상A/S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비, 눈, 강풍 등...)
- 소모품(폴, 재봉, 심실링, 버클, 연결고리, 팩, 기타 부품 등)의 부족, 불량은 부품 교체 및 수선으로 진행되며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일부 제품은 부품 수급의 어려움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제한적이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전체 점검 및 부분점검 요청시
전체 점검 및 부분 점검 요청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여 상담 후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로 현상, 누수, 제품 사용법 등의 정보 부족으로 의뢰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리 보증
서비스센터에서는 소비자 기본법 시행령 기준에 의거 유상 수리 받으신 부분에 대한 보증 기간은 2개월 입니다.
(정상적인 사용 기준)